사업소개

중소기업의 문제 :
쉽지 않은 판로 개척

중소기업의 어려움

마케팅 비용 ↑
아이콘

중소기업 수익대비 평균 10-15% 지출

아낌없이 쏟아부은 마케팅 비용 성과는 미미할 뿐

인건비 ↑
아이콘

인건비 상승률, 2018년 6.4%*
(고용 증가율의 4배)

사람은 많아지고 자주 교체되니 일이 더뎌

재고 비용 ↑
아이콘

중소제조업 재고지수 5년새 97.9 → 108.3 **

판로 확보 난항으로 인해 재고 물량 계속 증가

하지만 이에 반해 갈수록 낮아지는 판매 실적과 영업 이익 ↓

출처: 한국CXO연구소 * 통계청 <산업활동동향> **

소비자의 고민

아이콘
아이콘
아이콘

매번 같은 물건을 번거롭게
생필품 반복 구매의 피로감

물건하나 사는데 왜 이리 힘든지
구매과정의 복잡함

구매 과정에 대한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패러다임 필요

* 햄릿 증후군: 여러 선택의 갈림길에서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뒤로 미루거나 타인에게 맡기는 소비자의 선택 장애 상황

무에서 유를 창조해오신
중소기업 CEO님께

아이콘

좋은 제품을 가지고 성실하게 일궈오신 기업을
스타 기업으로 만들기 위한 제안을 하려 합니다